주택단지소개
송학전원마을
양평시내에서 남쪽 양평대교 건너 마을로 강상면 송학리에 대부분 양지바른 남향의 공기 좋고 물 좋은 전원주택단지입니다. 약200m지점에 버스정류장이 있고 조금 더 가면 슈퍼, 약1km 내외에는 강상초등학교, 면사무소, 다목적복지관, 119 소방센터, 어린이집, 교회, 노인 회관, 농협, 식당, 우체국, 응급헬기장, 강상체육공원 등이 있고, 인근에 강상하이패스 IC가 있습니다. 차로 5분 거리에 양평재래시장, 종합병원, 군청, 경찰서, 교육청, 양평전철역 등이 있다. 문화 공연장, 체육시설 등도 많이 있습니다. 송학전원마을은 여러분의 성원으로 일반분양은 끝나고, 입주하였으며 연립형, 청년주택, 실버타운 등을 짓게 됩니다.
용담전원마을
천혜의 야산으로 둘러싸여 공기 좋고 조용한 산과 밭에 대부분 동남향으로 된 전원주택단지입니다. 앞으로는 개울이 있고 뒤쪽 약 100m에는 기존 마을에 형성돼 있으며, 버스 다니는 98번 지방도에서는 광여로로 약 3~400m 마을길로 들어가 있습니다. 양평역 (전철, 기차, KTX)까지는 차로 약 10분 정도 걸리며 지하로 신설되는 제2외곽 순환고속도로 상품IC까지는 약 4Km정도 서울 송파구 가락시장은 차로 약 40분, 서울 상일IC까지는 차로 약 30분 정도 소요되나 확정된 양평-송파 간 고속도로가 완공되면 약 25분 정도로 단축됩니다. 기반시설- 전원주택을 짓기 적합한 건축허가, 도로, 축대, 상,하수시설 등 완비해 주택지를 구입하여 직접 지으셔도 되고 본 마을 분양중인 대표에게 맡겨 협의하며 집을 지으셔도 됩니다.
양평역세권 전원빌라
경의중앙선 양평역(전철, 급행전철, KTX, 기차 등)에서 약 1km정도 거리에 투룸을 지어 올해 8~9월 입주 예정입니다. 서울 등 외지 출퇴근이 용이하고, 각종생활편의시설이 가깝습니다. 승용차로 5분이내의 강상IC에서 고속도로를 이용해, 중부내륙, 광주-원주 고속도로등과 제2외곽 순환고속도로(공사중), 확정된 송파-양평 간 고속도로(15분내 서울도착) 등은 더욱 체감거리를 가깝게 할 것입니다. 300m에 양평중학교 등 1km내외에 금융기관, 종합병원, 전철역, 양평시장, 학교, 교회, 취미, 문화 등 생활편의시설이 가깝습니다. 4층 총 12세대 신축빌라, 선착순 분양문의 (010-3898-2001)